지역

"2024 삼척 장미축제 직접 참가해 즐기세요"

{wcms_writer_article}

오는 10일까지 천만송이 장미가요제 등 이벤트 참가자 모집

◇삼척시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2024 삼척 장미축제'의 꽃길런 퍼레이드 등 3가지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삼척 장미축제의 모습.

【삼척】삼척시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2024 삼척 장미축제'의 세 가지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삼척 장미 축제는 지난해 30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하는 등 지역대표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시는 올해 유명가수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천만송이 장미가요제', '꽃길런 퍼레이드', '마음을 드려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시민·관광객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천만송이 장미 가요제'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노래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삼척 장미축제를 기념하는 '퍼레이드'는 꽃길런 퍼레이드는 18일 오후 3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장미를 소재로 한 소품을 활용해 개성있는 퍼레이드를 연출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삼척사랑상품권 1만원이 기본 지급된다.

'마음을 드려요'는 평소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상대에게 편지 등을 읽으며 꽃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다.

이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오는 1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별로 순위를 가려 거액의 수상금이 지급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축제를 즐기러 오는 시민과 관광객들이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삼척 장미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wcms_writer_article}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