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일반

[피플&피플]춘천시산림조합, 숲사랑 봉사단 발대식 개최

{wcms_writer_article}

여성조합원 31명 구성

◇춘천시산림조합(조합장:임동일)은 7일 춘천시산림조합 회의실에서 '춘천시산림조합 숲사랑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춘천시산림조합 여성조합원들이 지역사회 공헌에 앞정서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춘천시산림조합(조합장:임동일)은 7일 춘천시산림조합 회의실에서 '2024년 춘천시산림조합 숲사랑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춘천시산림조합 여성조합원 31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상부상조 및 협동정신을 바탕으로 산촌일손돕기, 농림업 행사 봉사, 마을 정화를 비롯해 노인가정 방문 및 청소, 연탄나눔 등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 활동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특히 봉사단은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여성의 권익 증진을 위한 활동, 가정폭력 예방과 피해자 지원 등 여성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이숙만 봉사단 회장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임직원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알리고 희망을 드릴 수 있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임동일 춘천시산림조합장은 "웃음과 함께하는 우리의 행동은 따뜻한 사회를 형성하는 작은 불꽃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이웃들에게 다양한 봉사와 후원활동을 통해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wcms_writer_article}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