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선군체육회 1사1스포츠 후원회 업무협약 큰 호응

{wcms_writer_article}

11개 업체 13개 종목 등 올해 27개 종목 후원 체결
꿈나무 육성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 도움 기대

【정선】정선군체육회가 체육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1사 1스포츠 후원 협약’이 활기를 띠고 있다.

군체육회는 지난달 29일 군체육회에서 11개 업체, 13개 종목 1사 1스포츠 후원 2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13개 종목 회장을 비롯한 각 후원 기관 및 후원사 대표 등이 참석했다.

강원랜드는 배드민턴·육상·유도 종목을 후원할 것을 약속했으며, 성원건설은 족구, 고한사북남면청년주민(주)는 태권도, 대림레미콘은 바둑, 하이원파트너스는 테니스 종목을 후원하기로 했다. 늘푸른조경은 레슬링, 하이원SC는 골프, 태성이엔지는 정선와와 소프트테니스, 렉셈은 합기도, 나라환경은 정선중 사격부, 대한건설은 정선우먼파워FC를 각각 후원한다.

후원기관 및 후원사들은 지역 종목 활성화를 위해 전국 및 도 단위 대회 출전을 격려하는 것은 물론 꿈나무 선수 육성과 동호회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강신열 군체육회장은 “군민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24년 1사 1스포츠 후원 2차 업무 협약식이 29일 정선군체육회 사무실에서 강신열 정선군체육회장을 비롯한 11개 후원사 및 후원 기관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wcms_writer_article}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