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평창군의회, 2024 상반기 군정주요사업장 현지확인 결과 토론회

{wcms_writer_article}

【평창】평창군의회는 23일 군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군정주요사업장 31개소에 대한 현장확인 결과토론회를 개최했다.

심현정 의장은 “진부전통시장 주차타워 건립공사와 관련, 완공 후 주차타워 이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용 방안을 검토해 볼 것”을 주문했다.

김성기 부의장은 “평창공공실버복지회관 운영과 관련, 구내식당 등 내부 마감처리에도 신경 써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유지 및 제공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창열 의원은 “평창국민체육센터 정비 사업과 관련, 실내 운동기구 및 관련 용품이 원활히 관리될 수 있도록 소관부서와 긴밀한 소통과 협업에도 신경 써 달라”고 했다.

이은미 의원은 “군민 건강증진을 위한 평창국민체육센터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냉난방 효율 증대에 신경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남진삼 의원은 “방림 풋살장 공사와 관련, 사업 추진 시 투입되는 예산 대비 충분한 효용이 발생할 수 있도록 활용 방안을 강구하고, CCTV 설치 등 이용자 안전에 신경 써달라”고 밝혔다.

김광성 의원은 “봉평 스마트원예단지 기반조성사업과 관련, 예정대로 기반조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신경 써달라”을 강조했다.

박춘희 의원은 “평창종합문화예술회관 리모델링사업 추진에 있어, 임산부와 장애인 등 배려가 필요한 이용객을 위한 시설 리모델링에 신경 써야 한다”고 했다.

{wcms_writer_article}

가장 많이 본 뉴스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