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우아한 드레스와 멋진 턱시도 입고 우리 사랑 뽐내요”

{wcms_writer_article}

영월군도시재생지원센터, 20일 덕포 어울림센터에서 ‘리마인드 웨딩’ 개최

【영월】“우아한 드레스와 멋진 턱시도 입고 우리 사랑 뽐내요.”

경제적 부담과 안타까운 사연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영월지역 부부를 위한 특별한 결혼식이 열린다.

영월군도시재생지원센터와 영월문화관광재단, 스킨 엔 바디 쉼은 20일 오후 1시 영월 덕포 어울림센터에서 어쩌다 마주친 행복 ‘리마인드 웨딩’을 개최한다. 이번 리마인드 웨딩은 영월군도시재생지원센터·영월문화관광재단과 스킨 엔 바디 쉼(원장:전현진)이 각각 주최 및 주관했으며 강원랜드와 한일현대시멘트(주) 영월공장, 쌍용C&E(주) 영월공장이 후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제 사정으로 결혼식을 치르지 못한 노부부를 비롯한 다양한 사연을 갖고 있는 18쌍의 부부 등 총 20가족이 참여한다. 참여자와 가족 등은 메인·셀프 포토존과 이벤트존(스티커 촬영) 등에서 부대 행사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날 지역 마을 활동가들이 사진가로 나서 행사 사진(액자)과 동영상을 촬영하고 참여자들에게 전달하기로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덕포 문화 거점 허브 어울림센터에 마련된 15m 길이의 멋진 화이트 카펫을 걸으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긴다.

김학조 군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지난 2주 동안 사연 공모를 거쳐 리마인드 웨딩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20팀의 가족을 모시고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참여자들이 기뻐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도시재생지원센터와 영월문화관광재단, 스킨 엔 바디 쉼은 17일 오후 1시 영월 덕포 어울림센터에서 어쩌다 마주친 행복 ‘리마인드 웨딩’을 개최한다.
{wcms_writer_article}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