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어질리티 국가대표팀, 춘천 강아지숲서 ‘2024 WAO 챔피언십’ 출정식

{wcms_writer_article}

◇도그 스포츠 분야 대규모 국제대회인 ‘2024 WAO(World Agility Open)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지난 13일 춘천 강아지숲에서 출정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반려견 스포츠 분야 대규모 국제대회인 ‘2024 WAO(World Agility Open)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지난 13일 춘천 강아지숲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에는 ‘제2회 KAO(Korea Agility Open) 챔피언십’에서 선발된 11개 팀이 다음달 15~19일 네덜란드에서 열리는 2024 WAO 챔피언십 출정을 앞두고 결의를 다졌다.

WAO 챔피언십은 세계 최고의 어질리티 대회 중 하나로, 2011년 유럽 어질리티 핸들러들이 직접 조직 및 관리해온 최초의 어질리티 국제대회다. 매년 유럽 전역의 47개 국 약 1,000여 팀이 참가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이번 2024 WAO 챔피언십에서 개인종목을 비롯한 팀전에도 도전한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강아지숲은 이번 WAO 챔피언십 현장에 동행해 세계 무대에 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어질리티 역량과 가능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wcms_writer_article}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