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의회

강릉시의회 의원연구회들, 연구용역 잇따라 착수

{wcms_writer_article}

◇커피산업 활성화 의원연구회도 17일 강릉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김용남 대표의원, 허병관·박경난 의원 및 시 기업지원과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시 커피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강릉시 조례정비 의원연구회는 17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최익순 대표의원, 김현수·서정무·신보금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시 조례정비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강릉】강릉시의회 의원연구회들이 잇따라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갖고 활동을 시작했다.

시의회 ‘강릉시 조례정비 의원연구회’는 17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최익순 대표의원, 김현수·서정무·신보금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시 조례정비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용역 사업수행책임자인 한국자치법규연구소 최인혜 소장이 과업개요와 추친전략 등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응답 및 연구 활동 주제 논의가 이뤄졌다.

연구용역은 7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강릉시 조례 현황 및 유사 자치단체별 조례 비교, 강릉시 정비 대상 조례 현황, 자치법규 심의 강화 방안 등을 주제로 연구하게 된다.

이에 앞서 ‘커피산업 활성화 의원연구회’도 이날 같은 장소에서 김용남 대표의원, 허병관·박경난 의원 및 시 기업지원과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시 커피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보고회에서 연구용역 사업수행 책임자인 가톨릭관동대 산학협력단 김호석 교수가 연구배경 및 추친전략 등을 보고했으며 연구용역은 10월까지 진행된다.

{wcms_writer_article}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