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선택 4·10 총선]"내가 원주 발전 적임자"…궂은 날씨에도 거리로 거리로

{wcms_writer_article}

여야 후보들 출근길 인사로 공식 선거운동 개시
원창묵 "성장 멈춘 원주 재도약" VS 박정하 "시대 교체로 더 큰 원주"
송기헌 "시민 곁에서 초심 유지" VS 김완섭 "원주 미래 밝히는 후보"

◇4·10 총선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된 28일 원주 지역구 후보들이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표심 잡기에 나섰다. 사진 위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원창묵(원주시갑) 후보, 국민의힘 박정하(원주시갑) 후보, 국민의힘 김완섭(원주시을) 후보, 민주당 송기헌(원주시을) 후보.

【원주】4·10 총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8일 원주 선거구에 출마한 여야 후보들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 속에서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표심 잡기에 나섰다.

원주시 갑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원창묵후보는 단계동 봉화산사거리 AK플라자 앞에서, 국민의힘 박정하 후보는 시청 사거리에서 각각 첫 일정을 시작했다. 이들 후보들은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를 건내며 한표를 요청했다.

원 후보는 “성장이 멈춘 원주를 다시 뛰게 만들겠다. 오랫동안 원주를 지키며 지역 현안을 꿰뚫고, 원주를 가장 잘 알고 해법을 제시하는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박 후보는 "원주는 시대 교체가 필요한 시기다.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 냈고, '더 큰 원주'의 100년 미래를 그릴 수 있는 검증된 후보에게 표를 몰아 줄 것"을 요청했다.

원주시을 후보들도 거리로 나와 유권자들을 만났다. 민주당 송기헌 후보는 이날 명륜동 국민체육센터에서, 국민의힘 김완섭 후보는 원주의료원 앞 사거리에서 시민들을 만나 인사를 건네는 것으로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홈플러스 사거리와 혁신도시, 단구동 골목길 구석구석을 누비며 시민들에게 눈도장을 찍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송 후보는 "13일간의 선거운동 기간을 '우리동네 구석구석 보물찾기'로 정했다. 시민 곁에서 고향 원주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을 한다는 초심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피력했다.

김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시민들에게 원주의 미래를 밝힐 청사진과 이행 전략 뿐 아니라 이를 뒷받침할 예산과 정책을 진정성 있게 잘 알리는데 주력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wcms_writer_article}

가장 많이 본 뉴스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