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춘천 레고랜드, 29일 봄맞이 재개장

{wcms_writer_article}

◇레고랜드 코리아가 2024 시즌 오픈을 알리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가 발언하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가2025년 런칭 예정인 신규 놀이기구 착공식을 진행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개장 3년째 봄을 맞이해 재개장한다. 레고랜드는 27일 2024 시즌 오픈 기자간담회를 열고 오는 29일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레고랜드는 “봄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 여름 물놀이 프로그램, 가을 브릭 오얼 트리트, 겨울 메리 브릭스마스 등 연중 4개 시즌 별 특화 테마를 통해 4계절 내내 레고랜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설과 서비스 역시 향상됐다. 특히 올해는 전직원이 공인자폐센터 교육을 수료함으로써 자폐 및 기타 장애가 있는 고객에 대한 응대도 가능해졌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레고랜드 코리아는 한국 고객들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면서도 오직 레고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라며 “레고랜드 코리아의 2024 시즌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레고랜드를 체험해 보길 바라고 2025년 선보일 신규 놀이기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cms_writer_article}

가장 많이 본 뉴스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