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춘천 야경 관광 어때?” 여기어때 플랫폼 춘천 숙박 할인 지원

{wcms_writer_article}

춘천시 설 연휴 주요 관광지 정상 운영
여기어때와 여행 판촉, 최대 8만원 혜택

◇춘천 구봉산 산토리니에서 바라본 춘천의 낮과 밤 풍경. 강원일보DB

【춘천】 “춘천 찾아 야경 관광 어때?!”

춘천시가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여행 판촉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춘천의 야간 경관 명소를 즐길 수 있도록 여기어때 플랫폼에서 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음 달 4일까지 춘천시 숙소 전용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할인액은 10만 원 미만시 2만 원, 1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이 지원된다. 쿠폰은 대실을 제외한 춘천시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입실 기간은 오는 3월31일까지며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 5만원(8만원 이상 결제시)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8만원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행사 페이지를 통해 예약시 춘천 관광지를 할인받을 수 있는 연계 숙소를 소개한다. 연계 할인이 가능한 춘천 관광지는 남이섬, 레고랜드, 강촌레일파크 등 13곳이다.

춘천시는 설 연휴 기간인 2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춘천사이로248,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삼악산 관광지, 구곡폭포 관광지, 청평사 관광지 등을 정상 운영한다. 소양강스카이워크는 오는 28일만 휴장한다.

김시언 시 관광정책과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더 많은 여행객이 춘천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고 민생 안정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wcms_writer_article}

피플&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