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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공단 고객센터 13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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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를 통해 2004년부터 매년 기업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한다. 건보공단 고객센터는 적극적인 상담태도, 고객 눈높이에 맞춘 신속·정확한 업무처리 등 서비스 품질 영역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이번 결과로 13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의 쾌거를 이뤘다.

김선옥 징수상임이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담품질 향상 노력과 비대면 서비스 채널 구축으로 편리하고 신속한 고객 응대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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