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인제군새마을지회 배트남 봉사활동 및 체육용품 기증식

{wcms_writer_article}

◇인제군체육회와(회장:이기호)와 인제군배드민턴협회(회장:박대순)는 지난 22일 인제군체육회 사무실에서 오는 25일 베트남 다낭으로 봉사활동을 떠나는 인제군새마을지회(회장:조남웅)에 봉사활동 지역 중학생을 위한 스포츠용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인제】사단법인 인제군체육회와 인제군배드민턴협회가 베트남에 체육용품을 기증했다.

두 기관 단체는 지난 22일 인제군체육회 사무실에서 베트남 다낭으로 봉사활동을 떠나는 사단법인 인제군새마을지회에 배드민턴라켓과 축구공을 전달하고 지역학생들의 스포츠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기원했다.

인제군새마을지회는 25일부터 29일까지 베트남 다낭 꽝남성 레홍퐁중학교를 찾아 학교시설개보수 및 운동장 정리 등의 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번 자원봉사 활동에는 조남웅 인제군새마을지회장을 비롯한 읍면새마을지회장 및 회원 38명이 참여한다.

축구공 10개는 인제군체육회에서 지원했고 배드민턴라켓은 인제군에서 배드민턴 전국단위 대회를 개최하는 인제군배드민턴협회와 후원사 (주)익스트림코리아, 배드민턴최고에서 각각 25개씩 50개를 후원했다.

조남웅 인제군새마을지회장은 “인제군체육회와 인제군배드민턴협회를 통해 체육용품을 현지에 전달 함으로써 지역 학생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학교생활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wcms_writer_article}

피플 & 피플

이코노미 플러스